The best Side of 파타야 나이트클럽

하지만 함게 온 친구가 태국 여행은 처음이라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은 꼭 데려가야겠단 마음에 일단 가보자로 확정!

오픈부터 지금까지 많은분들이 푸잉들을 만나러 많이들 방문하여 현재 판다와 헐리우드를 바짝 쫓고있습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오늘은 최근 오픈 후 파타야에서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는 월드하우스라는 클럽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월드하우스 클럽은 파타야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엄청나게 거대한 대형 스크린에 그 안에서 조명까지 나오니 그 압도적인 전율은 경험을 해보지 않은 사람은 느낄 수 없는 그런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판다 클럽은 헐리우드 클럽과 마찬가지로 푸잉들이 많이 모이는 곳입니다. 워킹스트리트의 피어가 망한 후, 판다클럽이 중국인들이 주로 찾는 클럽으로 떠오르게 되었습니다.

푸잉들의 평균 나이는 헐리우드 클럽보다 조금 더 젊은 편이며, 음악은 헐리우드 클럽보다 좀 더 나은 편입니다.

헐리우드는 파타야의 헌팅장이라 해도 될 정도로 수많은 푸잉들이 방문합니다. 푸잉들의 수질 또한 굉장히 좋은 편이며, 주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한국인과 중국인이 대부분 입니다.

넓은 공간, 친절한 서비스, 화려한 분위기로 알려진 이곳은 파타야 밤문화의 핫플레이스죠.

다른 파타야클럽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타야클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킵이 한달 가능하니, 재방문 시에도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야외 좌석: 좀 더 조용하고 여유로운 환경을 선호한다면 야외 공간을 선택하세요.

파타야에 왔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한 가지, 바로 나이트 라이프! 눈과 입이 즐거운 야시장부터 신나는 음악이 함께하는 클럽까지, 나이트 라이프를 위한 스팟들이 여행자에게 손짓한다. 낮보다 밤이 빛나는 파타야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들을 소개한다.

인썸니아 클럽은 힙합 음악이 섞여 있어서 흥이 덜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맥주를 한 잔 시키거나 주문 없이 서서 손님을 기다리는 것도 가능해서 편리한 점도 있어요.

다른 곳에 비해 서양인 관광객들이 더 많이 판다 후기 찾아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바로 해변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한 계단 내려가면 바다를 볼 수 있는 장소도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best Side of 파타야 나이트클럽”

Leave a Reply

Gravatar